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역 맛집] 사당역 11번출구 방배황소곱창

맛있는게 제일 좋아/맛집

by 봉구라미 2019. 6. 26. 18:00

본문

오늘은 제 단골 곱창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D
사당에 있는 곱창집들 중에 가장 맛있는 집인데
혼자만 알고싶지만.. 이렇게 공유합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사당엔 맛집이 거의 없습니다
타지역 사람들은 사당에 맛있는곳이 많다고
사당 너무 좋다고 하시는데..
그건 그저.. 자기동네에서 먹는게 아니라서 맛있게 느껴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허허
사당 5년 살면서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은 딱 세군데이며
방배황소곱창은 그 중 한군데입니다.


사당역 11번출구에서 방배경찰서쪽으로 쭉 오다보면
이렇게 노랑풍선과 간판이 보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전 오로지 곱창만 주문해먹었기에 전골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도 곱창2인분을 주문합니다 XD


간좀보세요 여러분 ㅠㅠ
사장님은 그날 들어오는 간만 취급하시며
하루 지난 간은 전부 버리기때문에 늘 신선한 간을 준비하고계십니다.
매일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평일 월-목에만 먹을 수 있습니다
간이 신선하지 않으면 텁텁한 냄새가 나는데
여기 간은 그런 냄새 전혀 없고 정말 싱싱합니다
게다가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


기본찬 세팅입니다
기름소금, 소스, 묵은지,당근고추 이렇게입니다
묵은지도 맛있습니다


주문한 곱창이 나왔어요!!!
염통은 기본서비스로 제공해주시고
양파, 팽이버섯, 부추, 부추밑에 감자 있습니다


곱창이 완전히 익혀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곱창이 다 익는 동안 이렇게 염통을 먼저 먹습니다.
야들야들 쫄깃쫄깃 맛이 좋아요


세상에.... 곱 보이시나요????
이 꽉찬 곱들이 입 안에 넣는 순간 부들부들한 촉감으로 터져나오면서 고소한 향을 내고, 곱창이 질기지 않습니다

곱창의 마무리는 볶음밥인데..
너무 배가불러서 볶음밥을 먹고오지 못했어요ㅠㅠ
하도 자주가서 사장님과 친해지다보니
이것저것 막 챙겨주시더라구요ㅠㅠ
볶음밥은 꼭 치즈볶음밥으로 드세요!! 치즈 많이주십니다 ㅠㅠ


저는 이 집에서 처음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그 곱들이 잊혀지지가 않아서
꿈에서도 곱창먹는 꿈을 꾸었었지요 😂

곱창 다 먹어갈 때 쯤이면 우삼겹도 서비스로 주시는데
아쉽게도 우삼겹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ㅠ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곱창도 정말 맛있습니다

사당에서 곱창드실 분들은!!
방배황소곱창으로 모여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