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역 맛집] 신사역 8번출구 강남시장_완도집(보신탕)

맛있는게 제일 좋아/맛집

by 봉구라미 2019. 6. 25. 17:25

본문

날이 더워 입맛이 없으시다구요???🤭
기력이 딸리는 것 같고..
뭘 먹어도 힘이 안나신다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여름철에 몸보신할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사역 8번출구 강남시장 건물 2층에 위치한 완도집입니다!!
먼저 메뉴 한번 살펴볼까요?!


삼계탕 드실 경우엔 미리 전화로 예약해야만 합니다
02-546-7399


식당 내부입니다
좌식테이블쪽에 창문이 있기 때문에 좌식에 앉아야 더 시원합니다 :D 바람 진짜 잘통해요 ㅋㅋ



반찬들입니다.
김치는 가끔 갓김치나 파김치도 나오지만
오늘은 깍뚜기와 묵은지네요
김치 사장님이 직접 담그시고
전라도식 묵은지는 정말..말잇못..


보신탕을 못먹는 언냐들은 이렇게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닭이 큰 편은 아니지만 1인1닭으로는 충분하며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하네요 ㅠㅠ 소주 2만병각입니다



저는 보신탕을 주문했습니다
들깨를 좋아하니 들깨가루를 잔뜩 뿌렸어요 😖
저게 2인분처럼 보이지만 1인분입니다
진짜 많이주시네요 흐뭇



크으 국물을 떠먹어 봅니다..
ㅇ ㅏ ...
얼큰하고 속이 쫘악 풀리는 말도안되는 맛입니다


고기는 이렇게 다 발라져있습니다
부추와 함께 들깨초장에 찍어먹으면 쫄깃쫄깃 맛있어요

점심으로 먹었는데
다 먹고 배가 너무 든든해서 저녁도 못먹었네여 😂
완도집에서 몸보신 하세요 여러분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