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덕원 곱창] 대명곱창

맛있는게 제일 좋아/맛집

by 봉구라미 2022. 10. 2. 12:41

본문

https://m.map.kakao.com/actions/searchView?q=인덕원%20대명곱창&wxEnc=LVSOTP&wyEnc=QNLTTMN&lvl=4#!/8859337/map/place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운영시간*
월-금 17:00-20:30
19:00 라스트오더
주말엔 영업 안합니다.


곱창2, 특수1, 모둠1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아주 심플합니다.
김치가 시골스러운 신김치라 맛있고
간이 너무 신선해요 텁텁하거나 비린 맛 1도 없음


주문한 곱창이 나왔어요
특수부위에 깐양이랑 벌짚양이 나오니 특수는 꼭 먹어야함.
모둠은 염통이랑 막창이랑 곱창이에요.

나오자마자 불쇼를 해주시는데
그것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곱창 빨리빨리 뒤집어줘야 안타요.

곱창에 곱이 충실해서 아주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턱이 안아픔.
기름이 많이 붙은 편이라 느끼한거 못드시는 분들은
먹기 힘들 수도 있어요.

어느정도 먹고나니 감자 얹어주십니다
소기름에 튀긴 감자.. 고소하고 바삭하고 맛이 좋아요


스페셜 볶음밥 2개입니다.
일반 볶음밥이랑 무슨 차이가 있을까 싶어 주문해봤어요

스페셜에는 특수부위가 잘게 썰려 들어가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있는데
저는 다음에 그냥 일반볶음밥을 먹을래요 ㅎㅎ

볶음밥이 개운하다가보다
기름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고소하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긴 한데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진 않아요
시원한 냉면으로 속을 달래고 싶달까

술없이 먹어서 더 그렇게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결론: 먹어본 곱창집 중에 최고원탑임
여기 처음 다녀간 후로는
다른 곱창집 가도 만족이 안됨 ㅜㅜ
대명곱창 없이는 안되는 몸이 되어버렸어..

특수부위 꼭 드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