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배동 점심] 우면정 (부대찌개)

맛있는게 제일 좋아/냠냠이일상

by 봉구라미 2022. 11. 5. 14:47

본문

[카카오맵] 우면정
서울 서초구 명달로9길 6 (방배동) http://kko.to/g1bZeMCYnO

우면정

서울 서초구 명달로9길 6

map.kakao.com


*운영시간*
매일 10:00-22:00


남터갔다가 안경맞추고
걸어서 서울순대국으로 갔는데
문이 닫혀있었다.. 흑흑

집방향으로 터덜터덜 걸어가던 중
예전에 일하면서 자주 갔던 우면정이 생각났다.
부대찌개 참 괜찮았었는데..

들어가자마자 부대찌개 2인, 라면사리 주문했다.


주문하고 보니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김치가 중국산이란다.
아차 싶었으나 그냥 먹기로 한다.


부대찌개 빛깔이 불안해서 동공지진왔다.
밑반찬을 먹어보니 오?! 맛있었다.
부침개는 기름 고소한 맛이 나면서 쫀득하게 떡 씹는 듯 하고
오이무침은 잔잔허니 간이 세지도 않고
참기름 향이 입맛을 돌게 했으며
김자반은 기름 쿰쿰한 냄새 없이 맛이 괜찮았다.
겉절이? 김치?는 간이 너무 셌다ㅜㅜ


팔팔팔 끓이고 라면사리 투척했다.
한참 끓이니 맛이 잘 어우러지고 괜찮았다.
김치가 너무 셔서 국물에도 시큼한 맛이 조금 났다.
이 상태에서 햄맛이 좀 더 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예전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였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튀지 않고 잔잔해서 괜찮았다.

결론: 점심 해결하기 좋은 곳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