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본 밥집] 옥상식당

맛있는게 제일 좋아/맛집

by 봉구라미 2023. 2. 3. 15:21

본문

[카카오맵] 옥상식당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0-14 6층 601호 (산본동) http://kko.to/-9RiNTGRg_

옥상식당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0-14

map.kakao.com



*운영시간*
월,수~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화요일 휴무.

산본에 사는 친구랑 만났는데
이 집이 맛있다고 해서 왔당.

여긴 머리끈도 준비되어있다.



버터 치킨커리, 소고기 가지덮밥, 대게튀김 주문.

술이랑 먹기에는 연저육고기가 맛있다고 한다.
하지만 난 술을 먹지 않으니 밥으로.. ㅎㅎ


버터치킨커리가 먼저 나왔다.
한숟갈 떠 먹어봤는데
세상에 너무 부드럽다.
버터향이 나고 입에 녹진하게 감기면서 사르르 녹는 맛이다.
어제 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들었다.

소고기 가지덮밥

가지는 식감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데
여기 들어간 가지는 살짝 말린 가지라서
식감이 물컹거리지 않는다.
간고기 양념도 맛있고 밥이랑 잘 어울렸다.

대게다리살튀김

이 대게튀김이 문제였는데,
친구가 한입 먹자마자
“뭐지..? 덜익었나?“ 하면서
너무 비리다고 먹질 못하고 있었다
난 막입이라그런지 한입 먹었을 때
비린맛이 살짝 났지만
그냥저냥 먹을 수는 있는정도였다.

친구가 이 집 올 때마다
대게튀김을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번건 너무 물컹거리고 비리다고 했다.

사장님이 오셔서 말씀해주시길
납품받는 대게튀김이 달라졌다고 한다.

친구는 맛있게 먹던 대게튀김을
이젠 못먹는다고 생각하니 슬퍼진 것 같았다.
나도 함께 슬퍼졌다 또르륵

결론: 카레랑 덮밥 너무 마싯당 또 먹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