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글린정원 동탄점 인테리어가 예뻐

맛있는게 제일 좋아/냠냠이일상

by 봉구라미 2022. 3. 12. 21:29

본문

[카카오맵] 글린정원 동탄점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71 스타즈호텔프리미어동탄 2층 (반송동) http://kko.to/kSOpw6KQJ

글린정원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71

map.kakao.com


*운영시간*
오전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입구부터 예쁜 글린정원

2시간 무료주차


인테리어 너무 예뿌당


2인세트에 파스타 하나 추가했당
오늘의 샐러드는 리코타 샐러드
아보카도가 신선하고 적당히 잘 익어서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리코타치즈는 요거트맛에 가까운 맛이었음


고르곤졸라 피자
내가 먹어온 납작한 고르곤졸라와는 비주얼이 다르다
달콤하고 치즈가 아주 고소함

이게 제일 인기 많은 메뉴라해서 먹어 본
꽃게 로제파스타
꽃게 내장을 섞어 만들어서인지
고소하고 쌉싸름하고 로제맛은 약하게 느껴졌다
서리태콩가루맛이 좀 난다
아마 내장 맛이 그렇게 느껴진 것 같다


조갯살이 아주 탄력있다.
생파스타면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었다

장미꽃이 얹어진 로즈에이드
달큰한 향이 난다

예쁜 타르트들이 가득
너무 배불러서 타르트는 건너 뛰었다

시크릿블렌더 아메리카노
산미가 강하고 원두향이 참 좋다
커피 맛에 냉정한 편인데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예쁘고 분위기가 좋고
사진도 잘 나오지만
딱히 맛집이라 할 만하지 않다

파스타 양이 꽤 많아서
둘이 갈 땐 2인세트가 딱 맞을 것 같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